본문 바로가기
live

경주 맛집 황남 맷돌 순두부

by 아포린 2021. 10. 6.
728x90
반응형
경주맛집 황남 맷돌 순두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  
대체 공휴일 끼여서 며칠 바쁘게 보냈어요
다들 어찌 지내셨나요?

전 울둘째  공주생일이어서 맛집 탐방하고 왔네요
그 중에 한집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경주 황남 맷돌 순두부집인데요
제가 두부를 엄청 좋아해서 두부로 만든 음식은
가리지 않고 좋아해요
공주 생일이지만 저의 최애픽 음식으로 ㅋㅋ

경주가 맛집들이 많지만 순두부 맛집들이 좀 많아요
제가 간 황남맷돌 순두부집은 경주 대릉원 근처로 오랜 전통을 가진 집이예요

황남 맷돌 순두부

연휴가 낀 주말이어서 사람이 좀 많이 붐볐어요
그래도 철저히 방역 잘 지켜주셔서 걱정안하고 들어갔네요 ^^  

경주 황남 맷돌 순두부

전통 오랜맛집이라 옛날 인테리어 그대로 고수하고 계시더라구요  각방에 놓여진 테이블도 좋았구요 옛스런 인테리어 넘 멋졌어요

황남 맷돌 순두부

맷돌 순두부집 메뉴판이예요 두부 메뉴가 참 많죠?

인기 메뉴는 능이버섯 두부전골이라 하셨는데 저희는 공주들이 버섯을 싫어해서
보쌈정식과 순두부찌개 시켰어요

1인 1메뉴이지만 아이들이 있어서 배려로 3개 주문할 수 있게 해주셨어요

황남 맷돌 순두부

기본 밑반찬이 나왔어요 다양하게 조금씩 많이 나오더라구요

잡채랑 생선 아이들이 좋아하는 거라 메인 나오기전에 순삭 ㅋㅋ

황남 맷돌 순두부

보쌈정식은 보쌈과 순두부찌개가 같이 나와요

제가 사진찍는 기술이 없어 아쉽지만 맛있는 한상이었어요 ㅋ



고기도 부드럽고 제일 좋았던건 두부 ㅋ
두부 맛집답게 엄청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배가 고파서인지 뭔지는 모르지만 공주들도 잘 먹었네요

황남 맷돌 순두부

식사 마치고 나오려는데 방에서 보이는 복도가 넘 멋져서 찍어봤어요 옛스러움이 남아있는 경주 황남 맷돌 순두부집  ~~~

가족들과 방문하기에 좋은 맛집인것 같아요

아직 안가보셨으면 가보셔요 ♡

내돈내먹 ㅋㅋ 들어보셨죠!

  • 경주 황남 맷돌 순두부

영업시간 :  매일 09:00 ~ 20:30분
주차장 :  가게앞 10대정도 될수 있는 정도
주소      :  경북 경주시 황남동 155  

경주 황남 맷돌 순두부

가게 외관부터 예쁜 기와집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칠게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