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

진주 육회비빔밥맛집 제일식당

by 아포린 2021. 10. 13.
728x90
반응형
진주 육회비빔밥 맛집 제일식당

진주 제일식당


안녕하세요!

어찌들 지내셨어요?
계속 되는 연휴로 몸과 마음이 무척 바빴어요 ㅋ

바쁜 연휴에는 늘 가족과 함께라서 바쁘더라도 즐거웠던것 같아요
이번 연휴는 제가 좋아하는 진주에 다녀왔어요

진주는 제가 나중에 노후를 하고싶은 도시여서 늘 애정이 가는 도시예요

아이들과 진주 여기저기 둘러보다 맛집을 알게되어서 오늘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진주 육회비빔밥 맛집 제일식당
여기는 진주시 중앙에 있는  중앙시장안에 위치하고 있어요

진주 제일식당

역사가 오래된 맛집이어서 외관에서 부터 풍기는 포스가 남달랐어요
1층 ,2층으로 이루어진 가게이구요  가게 인테리어 보시면 오래된 흔적이 보이시죠!  

맛집이라는 소문에 일부러 오후시간에 찾았는데 그래도 손님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다행이 웨이팅없이 들어가서 앉았어요

진주 제일식당

메뉴는 간다하게 주메뉴만 나와있었어요

진주 제일식당

우리 둘째공주가 육회를 넘 좋아해서 다행이다 싶었어요
우린 육회비빔밥 소자 3개 대자 1개 시켰어요

처음 시켜보는거라 사이즈 선택이 어려웠어요
그래도 애들과 난 작은사이즈

그러고 다른 테이블을 봤더니 작은 사이즈를 해도 괜찮았겠다 싶어요 ㅋ

진주 제일식당

기다리고 있으니 기본반찬 동치미와 김치와 진미채
기본 반찬만 봐도 넘 맛있더라구요

진주 제일식당

드뎌 음식이 나왔어요

넘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육회가  아주 넉넉하게 나와서 일단 합격ㅋ
그리고 비빔밥과 함께 나온 선지국
이 선지국은 정말 맛있었어요
다행이 맵지도 않고 소고기국이라고 해도 무방한
소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요
정말 행복 ~~~~♡♡

진주 제일식당

다른 비빔밥집과는 다르게 양념이 따로 있지 않구요 안에 들어있어요 따로 첨가하지 않아도 간이 잘되어 정말 맛있었어요

왜 맛집인지 알것 같았어요

밥 맛있게 먹고  나와서 중앙시장 구경도 하고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

다음에도 오고싶은 가게 쵝오입니다 ^^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