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

강서구 카페 쿠지

by 아포린 2021. 10. 29.
728x90
반응형

강서구 카페 쿠지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이죠!  집에 컴퓨터가 고장이 나는 바람에 며칠 고생했네요 ㅡㅡ
그런데 아직도 컴퓨터는 자고 있어요 ㅜㅜ


남편한테 SOS를 했지만 바쁜 회사일로 계속 나중에 나중에 ㅜㅜ

결국 안되겠다 싶어 핸폰으로 포스팅 결정 했네요
미흡점 보이더라도 너그러이 이해해주세요

며칠전 친한 찐친과 답답한 마음에 산보겸 나갔다
너무나 괜찮은 동네 카페를 알게되어 소개 해드리고 싶어 핸드폰  잡았어요

제가 사는 강서구 명지 카페 쿠지
소개해드릴게요

강서구 카페 쿠지

카페 문을 찍고싶었는데 차가 이상하게 주차를..

강서구 카페 쿠지

들어서자 마자 와~~~~   여긴 어딘가!
꽃집이 아닐까?  여기저기 예쁜 화분들과 꽃들이
예쁘게 자라있더라구요

인테리어두 하나 하나 넘 예쁘고 이런 곳을 왜 몰랐을까 싶더라구요

강서구 카페 쿠지

꽃집으로 착각하심 안되요!  ㅋㅋ

카페 구경하느라 메뉴판을 못찍었어요

여기는 휘낭시에와 크림라떼가 시그니처 메뉴라 하네요 ^^  

아침 일찍간터라 아직 빵이 나오지 않아 하나만 주문했어요

휘낭시에 세트도 판다고하니 휘낭시에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강서구 카페 쿠지

여기 지하공간과 1층의 공간이 있어요

안쪽에 더 프라이빗한 공간이 있었는데 손님이 계셔서 촬영을 못했어요

강서구 카페 쿠지

지하 내려가는 공간이 넘 예뻐서 연신 찍었어요
1층 좌석보다 지하공간에 좌석이 더 많구요

지하는 노키즈존이라하니 꼭 유의하셔요

계단이 좀 위험해서인가? 갸우뚱했네요

강서구 카페 쿠지

내려가자마자 보이는 공간 비밀스런 공간같죠

강서구 카페 쿠지

비밀스런 공간 옆에 야외좌석!
코로나로 최적화된 장소 이지요!

여기 쿠지는 정말 코로나로 걱정할 필요가 없는 카페였어요

강서구 카페 쿠지

드뎌 시킨 음료랑 휘낭시에 나왔어요
제가 유당 알러지가 조금 있어 크림 라떼를 못 먹었는데 여기 시그니처 메뉴라 하니 꼭 드셔보세요

강서구 카페 쿠지

가구들이 넘 느낌 있죠 손님들이 안계셔서 혼자서 신났었어요 ㅋㅋ

공간 하나 하나가 예쁜 카페 어디에 앉아두 좋을것 같은 공간

지인과 한참을 얘기하고 일어서는데 아쉬워
혼났네요 ㅜㅜ

더 있고 싶었는데 일하러 가야해서 어쩔수 없었네요

담에 한번더  가기로 했으니 그걸로 퉁 ㅋㅋ

간단하게 소개드리고 싶었는데 길어졌네요

강서구 카페 쿠지 영업시간은요

영업시간 11:00 ~ 21:00
화요일  휴무  
주소 :  부산 강서구 명지 국제6로 318번길
             16-5  1층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칠게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