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

책소개> 최해륭 약사의 쉽고 빠른 한약.영양소 활용법

by 아포린 2022. 5. 16.
728x90
반응형

최해륭 약사의 쉽고 빠른 한약, 영양소의 활용법

최해륭 약사의 한약,영양소 활용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해요. 그동안 여러가지 일이 있어지만 결론은 내가 게으른탓에 포스팅이 미뤄졌었네요.

그래서 간만에 포스팅 거리가 생겨 오늘 이렇게 남기게 되었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주제는 바로 책 이야기예요.

실은 이책의 저자가 제 친구예요 ㅋㅋㅋㅋㅋ

보시는 분들 뭐야~ 하시겠지만 친구의 책이기전에 제가 읽고 넘 좋고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올려봐요

책의 이름 위에 나와있지만 한번 더 최해륭 약사의 쉽고 빠른 한약, 영양소의 활용법

책 이름 그대로 약에 관한 책이예요.

전 저의 전공이 약학이 아니라 약에 대해선 암것두 몰라요.

그저 아플때 친구에게 전화하면 친구가 알아서 약을 조제도 해주고 영양제도 보내주고 해서

여러모로 감사한 친구랍니다.

그런 친구가 책을 썼다길래 어떤 책인가 궁금해서 몰래 한권 주문했어요.

도입부부터 내가 모르는 말들이 많더군요.

그이유를 봤더니 이 책은 약국을 경영하시는 약사님들에게 도움이 되는 책이었어요, ㅠㅠ

것두 모르고 제가 샀더라구요.

좋은게 좋은거다 싶어 샀으니 한번 읽어보자 했지요

제가 약국을 경영할건 아니지만 그래도 도움되는 글귀가 있겠지 싶어서요.

012
최해륭 약사의 쉽고 빠른 한약,영양소 활용법

약사님들에게 도움이 되는 책이지만 암것두 모르는 나에게도 모르는 지식을 채워주는 좋은 책이었어요.

특히나 9번 챕터 두딸을 가진 엄마로 여러가지 유용한 정보들이 꽤 있었어요.

우리 아이들은 항생제에 대한 거부 반응이 있어 약을 쓸때 많은 애로사항이 있어요, 그래서

친구에게 한약제재를 많이 처방받고 하는데 이책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이해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아직  이해안가는 부분이 많지만 어려운 약학용어들이 그나마 좀 쉽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약사님들이 꼭 아니어도 실생활에 관한 얘기들이 많이 나오니 약에 관심이 많으신분 꼭 한번 읽어보세요.

그럼 오늘 오랜만에 포스팅 그만 쓸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서구 카페 쿠지  (0) 2021.10.29
진주 육회비빔밥맛집 제일식당  (0) 2021.10.13
경주 맛집 황남 맷돌 순두부  (0) 2021.10.06
강서구 대형카페 파스쿠찌  (0) 2021.09.23
소박한 우리집 7일 밥상  (0) 2021.09.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