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nd

(꿈해몽) 전 애인이 나타나는 꿈

by 아포린 2021. 8. 30.
728x90
반응형

(꿈해몽) 전 애인이 나타나는 꿈

전 애인이 나타나는 꿈

오늘은 전 애인이 자주 꿈에 나온다는 친구의 말에 꿈해몽을 찾아보게 되었어요

지금은 결혼도 하고 잘 살고 있는 친구인데 왜 자꾸 전에 만나던 사람이 꿈에 나타나는 걸까요?

저두 한번씩 꿈에 나타나곤 하는데요. 정말 그런 꿈 꾸고나면 하루종이 기분이 찝찝하더라구요

친구의 말도 있고 해서 제가 꿈해몽을 찾아보게 되었어요

한번 알아볼게요


# 전 애인과 다투는 꿈

안좋게 헤어졌을 경우 전애인이 잘 되길 바라는 사람은 없겠지만 꿈에서 다퉜다면 전애인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오거나 헤어진 애인과 다시 만나게 되면 둘의 관계라 회복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서로 좋게 헤어진 경우라면 다시 만나봐도 좋겠습니다.

# 전 애인을 죽였는데 다시 살아나는 꿈

나의 과거의 잘못으로 인해 고통받을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전 애인이 나타나는 꿈

# 전 애인을 안아주는 꿈

지금 만나는 연인이 있다면 본인이 아니 다른 이성에게 마음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현애인과 이성관계로 인해 큰 트러블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 합니다.

# 전 애인과 키스하는 꿈

헤어진 애인에 대한 미련이 많이 남아 있음을 말합니다. 만약 현재 만나는 남자친구, 여자 친구가 있다면 둘의 관계에 불만족스러움이 꿈으로 표출됨을 말합니다.

전 애인이 나타나는 꿈

# 이별했던 애인이 나를 찾아오는 꿈

여러 상황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이별할 수 밖에 없었던 연인이 꿈 속에서 나에게 다시 돌아온다면 과거를 잊고 새로운 연인을 만나 행복한 연애 또는 결혼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전애인과 바람피우는 꿈

헤어진 사람에 대한 미련 또는 현재 상대방에 대한 불만족을 나타냄을 암시합니다.

전 애인이 나타나는 꿈

# 이별한 애인이 서럽게 울고 있는 꿈

꿈속에서 이별한 전애인이 서럽게 울고 있는 모습을 본 꿈은 실제로 그 사람에게 신경 쓸 일이 생기게 되며 과거 추억을 그리워해 아직 잊이 못함이 꿈으로 나타난 것 입니다.

# 전 애인과 관계를 맺는 꿈

이성에 대한 갈망이 매우 큰 상태를 암시합니다.

전 애인이 나타나는 꿈

# 헤어진 애인과 여행가는 꿈

지금 내가 하고자 하는 일들이 자신감을 상실해 스트레스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 전 애인이 죽는 꿈

전 애인이 죽는 꿈은 사귀었을때 애인에 대한 감정을 완벽히 끊어 버리려고 한다는 것을 말합니다. 즉, 과거에 미련이 없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 애인이 나타나는 꿈

 

역시 전 애인이 나오는 꿈은 길몽도 흉몽도 아닌 찝찝한 꿈이네요.

전 꿈 해몽을 완벽하게 믿는 건 아니지만 가끔 꿈해몽이 제 마음과 같은 방향으로 풀이 될때가 있더라구요

꿈이란게 뭔가를 기대하게 만드는 묘한 감정을 가지게 되는 하나의 현상인데요,

오늘의 꿈해몽은 정말 제 마음과 같은 그런 풀이네요. ㅋㅋ

꿈해몽 외국에서는 미신으로 본다죠  무엇이든 사람 마음 먹기에 달린것 같아요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는 월욜입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시구요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fi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철고구마의 효능  (0) 2021.09.03
2021년 9월 띠별운세(토끼띠. 양띠)  (0) 2021.08.31
청귤의 효능  (0) 2021.08.26
청사과 아오리사과의 효능  (1) 2021.08.22
자두의 효능  (0) 2021.08.19

댓글